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 [ 쥬얼리 ] 원터치가 안닫혀요.


    은제품의 경우 은이 무르기 때문에 얇은 침부분에 살짝만 힘을 가해도 쉽게 휘어 원터치가 안 맞을 수 있어요.

    원터치 침을 잘 보시고 침을 위나 아래로 살짝 튕겨서 원래 위치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보통 살짝 침을 위로 튕기듯 올려주시면 맞습니다)

    쉽게 휘기 때문에 살살 힘을 줘서 맞춰주시면 쉽게 맞추실 수 있구요.

    혹시라도 맞춰보셨는데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문의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쥬얼리 ] 반지호수는 어떻게 고르나요?


    반지호수의 경우 번거로우셔도 직접 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 반지호수 재는 법으로 검색해보시면 줄자를 이용해서 가정에서 쉽게 잴 수 있는 방법들이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얇은 반지(실반지)들의 경우 정사이즈여도 넉넉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한호수 작게 구매해주셔도 되구요.

    두꺼운 반지들의 경우 정사이즈여도 작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한호수 크게 구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 쥬얼리 ] 물에 닿아도 되나요?


    은제품의 경우 물에 닿는다고 변색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변색을 일으키는 가장 큰 이유는 공기 노출이니 미착용시 마른천으로 닦아주시고 지퍼백에 보관해주세요.

  • [ 쥬얼리 ] 귀걸이 한 쌍 가격인가요?


    귀걸이의 경우 수량 1개로 주문해주시면 한 쌍(낱개 2) 발송됩니다.

    피어싱의 경우 1개로 주문해주시면 낱개 1로 발송됩니다.

  • [ 주문/배송 ]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어요.

    주문하신 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하신 경우 문의게시판에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 입금날짜 / 입금자명 ) 을 작성하신 후

    더 많이 입금했음을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적립금 처리도 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중인데 왜 배송추적이 안되나요? 배송이 왜 안오나요?

    저희는 로젠택배와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낮에 택배기사님이 수거하신 후 밤에 전산작업이 되기 때문에

    저희쪽에서 이미 택배를 발송한 후 '배송중'으로 바꼈어도  배송추적(전산작업)은 늦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당일 밤이나 다음 날 오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배송추적이 계속 안되는 경우

    실수로 택배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 그렇습니다. 문의게시판에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추적이 멈춘 경우

    제대로 배송추적이 되다가 중간에서 멈춰서 며칠째 택배가 오지 않는 경우에는 배송중 분실이 되거나 다른 곳으로 오배송이 된 경우가 큽니다.

    대부분 제대로 찾아 분실지점으로 부터 재배송 되지만 간혹 정말 분실이 되어 버린 경우 택배사로 부터 환불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대부분 경비실이나 근처 편의점, 슈퍼 등에 맡기신 후 연락을 제대로 받지 못하신 경우 입니다.

    배송추적에 보이는 담당 기사님께 전화연락을 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 [ 주문/배송 ] 상품을 여러번에 나눠서 주문했어요.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네. 묶음배송 신청글을 남겨주시면 가능합니다.

    여러번에 나눠서 결제를 하는 경우 결제를 할 때마다 배송비가 붙습니다.

    중복으로 결제된 배송비에 대해서는 적립금이나 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묶음배송은 저희 쪽에서 배송 전에 자동적으로 묶어 발송이 되지만

    중복으로 결제된 배송비에 대해서는 자동적으로 환불처리가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문의게시판을 통해 '묶음배송해주시고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적립해주세요' 라고

    글을 남겨주시면 주문서 확인 후 추가로 결제된 배송비를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계좌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배송비만 취소처리가 불가능하고

    상품과 동봉해 배송할 경우 분실되는 경우가 있어 적립금이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후기

문의게시판



INSTAGRAM

@10000wonshop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